심리상담
보미야보미야
채택률 높음
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남탓을 하는 심리를 갖게 되나요?
가만히 보면 사람들은 일이 잘 되면
자신에게서 그 원인을 찾고
일이 잘못되어지면 그 원인을 자신이 아닌
남에게서 찾게 되는데 왜 이런 식으로
남탓하는 것이 기본적이게 되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보미야보미야
가만히 보면 사람들은 일이 잘 되면
자신에게서 그 원인을 찾고
일이 잘못되어지면 그 원인을 자신이 아닌
남에게서 찾게 되는데 왜 이런 식으로
남탓하는 것이 기본적이게 되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