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어떤 방식으로 푸시나요?

저는 보통 일기를 쓰거나 노래를 들으면 뭔가 잡생각이 사라지거 안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편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푸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트레스 받으면 몸으로 바로 반응 오는 타입이라 

    (위염 두통..)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하지만 일 할 때

    보호자님들 응대로 어쩔 수 없이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정신적 고통을 육체적 고통으로 이겨내는 편이에요 퇴근하고 러닝을 뛴다던지 등산을 간다든지 

    시간도 없고 피곤하면 노래 틀어놓고 펑펑 울다가 지쳐서 자요

  • 저는 스트레스가 감당하기 힘들정도 일때는 울거나 그냥 자버려요 우는건 운다고 기분이 풀리진않는데 그냥 스스로 감당이 안돼서 울어요 가벼운 스트레스는 맛있는걸 먹으면 풀리구요

  • 저는 보통 운동을 하거나 그냥 멍때리는걸 가장 좋아해요. 운동을 하면 아무생각이 안들어서 스트레스를 덜 받고 멍때릴때는 생각정리를 하게되서 좋더라고요 

  • 저도 일기 쓰면서 스트레스 푸는 편이긴한데,

    게임하거나, 운동하면 확실히 잡생각이 일시적으로 훅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지금 이 생각을 당장 없애버리고 싶다!!하면 집중할 수 있는 겜이나 운동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