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샌드플라워
저는 보통 일기를 쓰거나 노래를 들으면 뭔가 잡생각이 사라지거 안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편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푸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금도활기있는버팔로
스트레스 받으면 몸으로 바로 반응 오는 타입이라
(위염 두통..) 최대한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하지만 일 할 때
보호자님들 응대로 어쩔 수 없이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정신적 고통을 육체적 고통으로 이겨내는 편이에요 퇴근하고 러닝을 뛴다던지 등산을 간다든지
시간도 없고 피곤하면 노래 틀어놓고 펑펑 울다가 지쳐서 자요
1
응원하기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스트레스가 감당하기 힘들정도 일때는 울거나 그냥 자버려요 우는건 운다고 기분이 풀리진않는데 그냥 스스로 감당이 안돼서 울어요 가벼운 스트레스는 맛있는걸 먹으면 풀리구요
김승민호
저는 보통 운동을 하거나 그냥 멍때리는걸 가장 좋아해요. 운동을 하면 아무생각이 안들어서 스트레스를 덜 받고 멍때릴때는 생각정리를 하게되서 좋더라고요
지나치게평온한푸들
저도 일기 쓰면서 스트레스 푸는 편이긴한데,
게임하거나, 운동하면 확실히 잡생각이 일시적으로 훅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지금 이 생각을 당장 없애버리고 싶다!!하면 집중할 수 있는 겜이나 운동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