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살짝호감가는주인공
몇년을 저에게 잘못도 아닌일로 면박주고 사람들 다보는 앞에서 모멸감 느끼게 하는 사람한테 참다참다 제발 그만해라 나한테 진짜 왜 그러냐 했더니 제가 대들었다고 동네방네 몇날 며칠을 울고불고 난리를 쳐서 제가 가해자로 찍혔습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결국 제가 떠나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가 명확하지 않으나 법률적으로 다투는 경우 형사 고소를 고려해 볼 수 있으나 상대방의 행위 내용을 살펴봐야 합니다. 관련 증거 자료를 확보할 수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이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96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