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3.04.13
견과류만 먹어도 영양소는 충분한가요?
안녕하세요. 듣기로는 견과류도 칼로리가 상당하다고 하던데 다이어트용으로 견과류만 섭취해도 영양소 밸런스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만 드신다고 해서 다른 영양이 골고루 들어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탄수화물이나 다른 것들도 섭취를 해주셔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13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어떤 식품을 한가지만 먹으면 영양소 불균형이 옵니다. 골고루식품을 드시는게 가장좋다고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평소식사량고다 조금씩 줄이시고 꾸준한 운동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