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굳센때까치29
한우 부위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부위는 어디인가요?
한우 고기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려는데, 그 중에서도 칼로리가 가장 낮은 부위는 어디인가요? 반대로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알맞지 않은 부위는 어디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한우부위중 지방이 상대적으로 적은 양지끼, 채끝, 안심을 추천드리므로 참고하시길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소고기 부위별 100g 기준으로 칼로리가 가장 낮은 순서대로 나열하면 목살. 안심. 안창살. 채끝살. 꽃등심. 갈비살 입니다. 참고하세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한우 부위 중에 칼로리가 가장 낮은 곳은 지방이 적은 홍두 계 살이 제일 칼로리가 낮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한우의 부위 중 칼로리가 가장 낮은 부위를 정확하게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칼로리는 지방 함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안심이나 등심 같은 비교적 지방이 적은 부위가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을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