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갑작스럽게 입원했는데 실업급여신청이 가능할까요?ㅠ
갑자기 한쪽다리에 부전마비가와서 입원상태인데
정확한 퇴원날짜는 안정해져있고 퇴원하더라도 통원치료를 다녀야하는상황인데 통원치료를 하게되면 직장에 얘기해서 퇴근을 평소보다 3시간30분은 빨리해야하는상황입니다 길어지면 직장눈치도 보일거같은데..만약 입원+통원치료가 길어지면 직장이 얘기해서 실업급여신청은 가능한지요.?..
고용·노동
갑자기 한쪽다리에 부전마비가와서 입원상태인데
정확한 퇴원날짜는 안정해져있고 퇴원하더라도 통원치료를 다녀야하는상황인데 통원치료를 하게되면 직장에 얘기해서 퇴근을 평소보다 3시간30분은 빨리해야하는상황입니다 길어지면 직장눈치도 보일거같은데..만약 입원+통원치료가 길어지면 직장이 얘기해서 실업급여신청은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