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튼튼한비버285
숙취 에 좋은 음식하고 빨리 숙취에 해방되는것~
저는 술만 먹고나면 그다음날 숙취로 고생을 많이합니다 그래서 안마시려고 하는데 그럴수도 없고 아무튼 숙취에 좋은 음식하고 빨리 숙취에서 해방되는법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건데요
술을 마실때 부터 물만 잘 마시면 숙취를 확 줄일수 있어요
대부분 숙취에 원인이 물이 부족해서 그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