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목표가 생기면 끝까지 도전하는 스타일인가요

삶의 목표가 없다면 허수아비같은 삶일거 같은데

어떤 목표가 생겼다면 계획부터 실행까지 끝까지 도전하는지

실행력이 부족해서 중간에 포기를 하는편인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성훈 경제전문가입니다.

    할 수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보되, 그럼에도 도저히 달성이 어려워 보일 때에는 수정하거나 변경합니다. 성공하지 못해도 경험이 되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18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는 포기가 잦습니다 왜냐하면 목표를 크게잡기 때문이죠 오늘 1000개의 운동동작을 하겠다면서 100개 200개하고 뻗는편이죠 그러나 포기후 다시합니다 다 그렇게 살지않을까요 손흥민이 아닌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