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대범한물소37
이번에 직원분 실업급여 신청으로 인해
이직확인서를 edi에 입력해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제출 하고 확인해보니
입사일을 하루 당겨서 날짜를 체크했더라구요ㅠ
ex) 실제입사일 9/2 오기입 9/1
(
이직일은 9/30 입니다.)
이경우 이직확인서를
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범철 노무사
김범철 노무사 사무소
∙
안녕하세요. 김범철 노무사입니다.
이직확이직확인서는 EDI에서 직접 수정할 수 없으며, 정정이 필요할 경우 고용센터에 팩스, 인편으로 정정요청서를 송부해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이직확인서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근로복지공단에 이직확인서 정정 신청서를 제출하여 내용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