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개인적인 안 좋은 상황으로 인해서 스트레스 받는데다가 갱년기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항상 불안합니다.
그러다보니 배우자하고도 자주 다투는 편입니다. 갱년기 증상인지 더 예민을 넘어서 과민해지고 있습니다.
잠도 잘 못이루고 중간 중간 잠에서 깨기 일쑤입니다. 불안한 마음이 해소되려면 제 개인적인 상황이 좋아지면
나아질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뽀얀굴뚝새243
그러다보니 배우자하고도 자주 다투는 편입니다. 갱년기 증상인지 더 예민을 넘어서 과민해지고 있습니다.
잠도 잘 못이루고 중간 중간 잠에서 깨기 일쑤입니다. 불안한 마음이 해소되려면 제 개인적인 상황이 좋아지면
나아질 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