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ETF 순유입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인자한바구미160
시중에 판매하는 블랙보리 물 대신 마셔도 되나요?
영양성분 원재료명 사진 첨부했습니다 커피를 물처럼 마시다가 수면장애가 심하게 와서 대체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물처럼 마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흑보리차는 흑보리를 볶아 만든 차로, 일반 물 대신 섭취해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흑보리차만을 독점적으로 마시는 것보다는 적당량을 일상의 음료로 포함시키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흑보리차는 수분을 제공하며 동시에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일반 물처럼 체내 전해질 균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미네랄을 모두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