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사주좀 봐줄수 있나요? 과예민하다고 들어서 어느정도는 예민함을 가지고 있는데 맞을까요?

[사주 질문] 1991년 11월 12일(양력) 아침 08시 52분 태어난 남성입니다.

제 사주가 실제로 '과예민'한 사주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실제 성격도 예민한 편입니다.)

사주에 귀문살, 원진살이 있고 흙(土) 기운이 많아 격한 운동을 피하라고 하는데, 근육 운동(웨이트)도 이에 해당하나요?

만약 이러한 사주 성향을 무시하고 고강도 운동을 계속하면 역학적으로 정말 안 좋은 영향을 받게 되나요?

답변 점수 2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