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5 아들 아침에 간단하게 챙길수 있는 음식 추천이요~
초등 5학년 아들이고 아침에 간단하게 챙길수 있는 음식 추천이요~ 맨날 시리얼만 먹이기도 미안하고 저도 워킹맘이라 아침에 넘 바쁘거든요.간단하게 영양도 챙길수 있는 간편식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 성장기 초등 5학년 아들의 두뇌 회전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간편 식단을 제안드리겠습니다. 영양사로서 아침 식사에서 추천드리는 포인트는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의 균형있는 조합입니다.
1 ) 전날 밤 미리 동글하게 뭉쳐둔 참치 마요 주먹밥에 칼슘이 많은 드링킹 요거트를 챙겨주시면 든든하고 소화가 잘 되는 한끼가 됩니다.
2 ) 통밀빵에 땅콩버터를 가볍게 발라주시고, 바나나를 슬라이스해 얹어 고칼슘 우유와 함께 주시면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해줄 수 있답니다.
3 ) 전자레인지로 1분만에 만드는 따뜻한 오트밀 계란죽은 등굣길 속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합니다.
기존 시리얼을 먹이실 때도 구운 달걀 1~2개를 더해주시거나, 플레인요거트에 블루베리, 모듬견과류를 섞어서 주신다면 부족한 단백질, 비타민이 채워져서 영양가가 배가 됩니다.
아침 수고는 확 줄이고 아이의 건강한 성장은 확실히 돕는 다채로운 영양 식단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시작해 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15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