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매일 밥을 해서 먹습니다. 그냥 흰쌀밥만 먹어도 되나요?
개인적으로 흰쌀밥을 좋아합니다. 잡곡밥은 별로맛이 없어서 잘 안섞을려고 하는데
현미나 곡물같은 것 들을 섞어서 먹는게 건강에 훨씬 좋은 건가요?
별차이없는지 궁금합니다. 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쌀과 현미를 섞어서 드시면 까실한 입맛때문에
밥 맛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되도록이면 흰쌀밥만 드시기 보다는 현미를 불려서 조금은 부드럽게 해서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