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통쾌한다슬기196
통쾌한다슬기19623.11.27
카테킨이 들어있는 식품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트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카테킨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들은 어떤것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카데킨은 플라보노이드 계열의 성분이다 보니
녹차나 홍차 우롱차 포도 같은 곳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1.27
안녕하세요. 정해정 영양사입니다.
카테킨은 폴리페놀 성분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카테킨 성분은 녹차의 쓰고 떫은맛을 내지만 항산화 작용과. 항암. 혈액순환 등에 좋으며 소화개선 및 변비개선에 좋아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