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푸른쥬스를 먹으려하는데 음식먹고 바로 먹어도 되나요?
변비여서 푸른주스를 먹으려고 하는데
점심먹고 바로 먹을 예정인데 그래도 되나요?
그리고 마시고 대충 몇 시간 뒤에 효과가 오고 몇 시간 정도 변을 보나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사람마다 소화 능력에 따라 차이가 큰데요
만약 이미 장에 쌓여 있는게 많다면 빠르면 3시간 만에도 효과가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건강관리
변비여서 푸른주스를 먹으려고 하는데
점심먹고 바로 먹을 예정인데 그래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사람마다 소화 능력에 따라 차이가 큰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