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택시에서 지갑 분실했는데 택시 기사님께 미터기보다 돈 더 드리는 게 맞나요?
제 집은 용인이고
수원에서 수원택시를 타고 집을 왔어요
근데 택시에 지갑을 잃어버린 것 같아서 기사님께 전화드려보니 거기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지금 미터기 켜고 갈 테니 계좌이체 되냐는 거예요 처음엔 회사에서 몇프로 뜯어가서 계좌이체로 해 주시는 게 좋다고 해서 일단은 알겠다고 했어요
미터기를 보니 23,000원이 나왔는데
돌아가는 동안 못 태우는데 여기까지 와준거니까 40,000원을 보내 달라는 거예요
새벽에 여자 저 혼자기도 하고 경황이 없어서 저도 일단은 그냥 40,000원 보내 드렸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 갑자기 좀 억울해져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