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단 보행을 실천하면 어떨까욥? ㅎㅎ 발을 디딜 때 발뒤꿈치 → 발바닥 전체 → 앞꿈치(발가락) 순서로 땅에 닿아야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고, 보폭을 평소보다 주먹 하나 크기 (5cm~10cm) 정도? 더 넓게 걸으면 하체 근육이 활성화 되서 칼로리가 크게 소모 된다네요 ㅎㅎ. 인터벌 걷기 활용도 좋아요!! 3분은 숨이 찰 정도로 빠르게 걷고, 또 3분은 평소 속도로 천천히 걷는 방식이에요:3 시선은 10~15cm 전방을 바라보고 어깨와 가슴을 쫙 편 상태에서 배에 가볍게 힘을 주고 걸어야 척추와 골반이 바로잡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