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가족간 계좌이체 증여세여부어떤지궁금합니다
제가 몇달전 2천을 어머니께빌렷고 요번에 갚을려고하니 8월부턴 ai로 추적을 해서 가족간 계좌이체가 고액일경우 문제가있을수있다고하는데
아님 빌린돈을 나눠서 내야할까요?
300. 200. 이런식으로요
차용증은작성햇고 이자는 입금하기로햇는데
이자는지급못햇는데 원금과 이자 같이갚으면 될까요?
세금·세무
제가 몇달전 2천을 어머니께빌렷고 요번에 갚을려고하니 8월부턴 ai로 추적을 해서 가족간 계좌이체가 고액일경우 문제가있을수있다고하는데
아님 빌린돈을 나눠서 내야할까요?
300. 200. 이런식으로요
차용증은작성햇고 이자는 입금하기로햇는데
이자는지급못햇는데 원금과 이자 같이갚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