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윤자매아빠
윤자매아빠23.02.16
밤에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이 있나요?
제가 이상하게 밤 9시만 넘어가면 배가 많이 고픕니다..습관처럼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지만 그 시간을 넘기는게 너무 힘이 듭니다.
먹어도 살 안찌는 간식같은 그런 식단이 있을까요? 포만감도 오고..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가 낮은 콜라비나, 무우 등을 먹으면 좋습니다.
아니면 생고구마를 드셔도 좋구요..
코라비와고구마는 생으로 먹어도 맛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밤되면 야식이 생각이 많이 납니다 하지만 밤에 먹고 살이 안찌는 음식은 없습니다.
되도록이면 안 드시는 것이 좋고 꼭 드시고 싶다 그러면 따뜻한 우유 한 컵 드시는 것이 숙면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살을 덜 찌게 하는 음식으로 몇가지 추천드립니다.
토마토 키위 오트밀 요거트 정도를 추천드려요
칼로리가 매우 낮아 야식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