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풍족한발발이164
풍족한발발이16422.10.05
과일을 많이 먹어도 당뇨에 걸릴수 있나요?
방울 토마토 .샤인 어스캣. 배
3박스 있습니다.
두명이서 먹는데 양이 많네요.
아까워서. 억지로 많이 먹고 있는데
과일을 많이 섭취해도 당뇨에 걸릴수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의 경우 높아진 혈당수치가 낮아지지 않는것으로
당이 많이 들어있는 과일을 자주 먹는것도 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말씀하신 과일중에서는 그나마 방울토마토가 나은편이며,
나머지과일은 가급적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유동선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당은 당뇨유발 요인중의 하나일뿐이며, 여러 노화인자의 증가로 당뇨병이 발생합니다
사과,포도등 과일의 당함량은 상당히 높아 섭취량에 주의하셔야 하고 당뇨이신분은 섭취량에 아주 조심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