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해일메리
채택률 높음
쇼핑몰 지하주차장에서 물기로 인해 넘어졌습니다.
말 그대로 쇼핑몰 지하주차장에서 좀 크게 넘어 졌어요. 제가 넘어진 자리에 물이 고여 있었어요. 그 물기에 미끄러져서 넘어졌어요. 오늘 오후에 일어난 일인데... 그땐 정신도없고 경황이 없어서 아픈줄도 모르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집에 오니 군데 군데 멍이 들었고 지금 제일 심각한건 오른쪽 발목을 접질러서 걸을수가 없어요.지금 병원 응급실이구요... 쇼핑몰 건물 담당자와 통화를 했는데... 본인들 관리 잘못이 아니라고 합니다. 주차장이 몇천평인데 미화원 하시는 분들은 제한 적이고 그게 건물 누수에서 떨어진 물기라면 본인들 책임이지만 날씨가 여름인 관계로 주차했던 차량 에어컨에서 떨어진 물기 라면서 본인 부주의에 의한 잘못이라 책임을 질수 없다고 합니다. 제가 보편적으로 보통 그런걸 생각하면서 걷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라고 했고 건물내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보험이 없냐고 하니 이런 사례가 없어서 그런게 없다.라고 합니다. 이럴때 제가 제가 법적으로
보호 받을수 있을까요?
답변 점수 2배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