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거창한바다사자245
거창한바다사자24523.06.06
다이어트시에 피해야할 식단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진행중에 꼭 피해야하는 식단으로 어떤것들이 있을가요?
탄수화물은 좋지 않겠지만 살뺄때 안좋은 음식이 무엇인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 고지방 음식: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높은 칼로리를 제공하므로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습니다. 특히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을 함유한 음식은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당도 음식: 과도한 설탕 함유량이 있는 음식은 높은 칼로리를 제공하며 혈당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단 음식, 사탕, 음료수, 과자 등이 포함됩니자.
- 가공 음식: 가공한 음식, 패스트푸드는 일반적으로 고지방, 고당도, 고나트륨 등의 성격을 띄므로 다이어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알코올: 알코올 음료는 높은 칼로리를 제공하며, 신체 대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중에는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실 때 필요한 것이 탄수화물 입니다 탄수화물을 때면 다이어트가 잘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은 비슷하게 가져 가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피해야 할 음식으로는 지방이 많은 음식과 기름진 음식 그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