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새우 소금구이를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은?

왕새우 소금구이를 해먹고 싶은데 소금구이를 할 때에 어떻게 하면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나요? 그리고 소금구이를 하고 남는 소금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왕새우 소금구이를 맛있게 구워 먹고 싶으시군요! 일단은 소금을 너무 얇게 말고 두껍게 쌓아서 새우를 올리시고 소금은 물에 헹궈 녹여 버리시면 되어요

  • 왕새우 소금구이를 맛있게 하려면, 우선 신선한 왕새우 껍질에 소금을 충분히 뿌린 후 10분 정도 재워둡니다. 그리고 그릴이나 팬에 중불로 구워 곁이 바삭해질 때까지 익히면 됩니다. 남은 소금은 재사용하지 않고, 음식물 쓰레기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왕새우 소금구이를 해 먹으실 거면 일단 소금을 높이 쌓으셔야 돼요. 개 중에는 소금을 아끼겠다고 얇게 까는데 그렇게 되면 수분이 올라와서 맛있게 궈지지가 않아요. 일단 두껍게 까시고 새우를 구워보세요. 그리고 소금은 물에다가 그냥 헹궈서 버리시면 녹아서 없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