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신통한지빠귀188
왕새우 소금구이를 해먹고 싶은데 소금구이를 할 때에 어떻게 하면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나요? 그리고 소금구이를 하고 남는 소금은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으랏차차
왕새우 소금구이를 맛있게 구워 먹고 싶으시군요! 일단은 소금을 너무 얇게 말고 두껍게 쌓아서 새우를 올리시고 소금은 물에 헹궈 녹여 버리시면 되어요
응원하기
행복한클로버
왕새우 소금구이를 맛있게 하려면, 우선 신선한 왕새우 껍질에 소금을 충분히 뿌린 후 10분 정도 재워둡니다. 그리고 그릴이나 팬에 중불로 구워 곁이 바삭해질 때까지 익히면 됩니다. 남은 소금은 재사용하지 않고, 음식물 쓰레기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왕새우 소금구이를 해 먹으실 거면 일단 소금을 높이 쌓으셔야 돼요. 개 중에는 소금을 아끼겠다고 얇게 까는데 그렇게 되면 수분이 올라와서 맛있게 궈지지가 않아요. 일단 두껍게 까시고 새우를 구워보세요. 그리고 소금은 물에다가 그냥 헹궈서 버리시면 녹아서 없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