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질문 합니다
제가 미성년자인데 담배가 너무 피고 싶어서 다른 사람에 민증을 썼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호관찰중인데 재판 가면 소년부로 송치되나요 아니면 형사로 가나요? 그리고 민증 도용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저 6호 시설도 갔다가 와서 너무 걱정이 되네요 나와서 진짜 겅부도 열심히 하고 대학교도 준비중인데 너무 걱정이 많네요…
법률
제가 미성년자인데 담배가 너무 피고 싶어서 다른 사람에 민증을 썼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호관찰중인데 재판 가면 소년부로 송치되나요 아니면 형사로 가나요? 그리고 민증 도용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저 6호 시설도 갔다가 와서 너무 걱정이 되네요 나와서 진짜 겅부도 열심히 하고 대학교도 준비중인데 너무 걱정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