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아주유머감각있는치즈김밥
채택률 높음
치매약을 복용 후 더 악화가 됐다고 생각하는건 틀린걸까요
엄마는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던분이셨어요
하지만 기억이 점점 없어지는 것같아 인지검사 mri검사후 치매핀정을 받고 약을 먹은 후 심한 요실금 증세와 함께 잘 걷지 못하시고 대부분의 일상생활이 어렵게 됐어요. 저는 약 부작용으로 생각하고 의사에게 건의했지만 약만 계속 증량하고 급기야 엄마는 그냥 멍한 바보가 되셨네요
이런데도 치매약을 복용하는게 맞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