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화끈한천산갑249
화끈한천산갑24922.06.27
헬스시 단백질 섭취에 관한 질문입니다
어떤음식으로 해야 가장 효과적인지 운동전, 운동후 언제 섭취하는것이 효과적인지 궁금합니다.
단백질 보충제가 실제로 근육합성에 큰 도움을 주는지, 아르기닌과같은 보충제는 어떤영향을 미치는지도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은 운동전에 먹기보다는 운동후에 먹는것이 좋으며,
운동후에 프로틴쉐이크 정도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보충제가 근육의 합성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