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곡밥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나요?
2022. 02. 14. 20:41
안녕하세요. 내일부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흰쌀밥 보다는 잡곡밥이 살이 덜 찔것 같아서요. 맞는 말인가요? 그리고 어떤 잡곡이 다이어트에 좋은지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잡곡밥의 경우 흰쌀밥보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혈당을 급격하게 높이지 않고
그로인해서 다이어트에 흰쌀밥에 비해 더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22. 02. 15. 16:4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