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간 관리를 위한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1. 12. 15. 14:20
1986년생, 키172cm, 몸무게 73kg, 운동은 안좋아합니다..
얼마전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간에 지방이 껴서 초음파로 간 확인이 안되더라구요...
몸무게 감량과도 연관될 것 같은데.. 지방간 관리를 위한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지방간에는 고지방음식과 술을 최대한 피하는것이 중요하며,
또한 식이섬유나 수분섭취를 해주어야합니다.
따라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먹고 물도 적어도 하루에 1리터 이상 마셔주세요.
2021. 12. 16. 16:3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