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침에는 무기력하고 저녁에는 활기 넘치는데 왜그럴까요?
아침에는 무기력하고 저녁에는 활기 넘치는데 왜그럴까요?
아침엔 어떤 의욕도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의욕이 넘치고 저녁에는 뭐든 할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러기를 매번 반복하니 이상하네요
고민상담
아침에는 무기력하고 저녁에는 활기 넘치는데 왜그럴까요?
아침엔 어떤 의욕도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의욕이 넘치고 저녁에는 뭐든 할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러기를 매번 반복하니 이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