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뽀얀굴뚝새24324.01.15
케일+사과+당근 다이어트 주스로 적합한가요?
아침에 당근 삶은 것만 갈아마신데
맛이 밋밋해서 사과와 케일 추가해서
색깔과 영양도 더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계란 한개와 주스 이렇게 먹으면
체중감량에 도움될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케일,사과, 당근을 갈아서 먹었을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건강 및 배출에 도움을 주며
계란으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기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케일+사과+당근 주스는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소가 풍부하며, 식이섬유, 베타카로틴 등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주스와 함께 먹는 계란은 단백질을 제공하여 근육 유지와 포만감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조절, 영양소 다양성, 식단과 운동의 조화가 필요하며, 식사는 천천히 즐기고 칼로리를 제한해야 합니다. 적절한 운동 또한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와 당근은 주스로 드셔도 굉장히 좋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케일 역시도 당근과 비슷하게 베타카로틴도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드시면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