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23
아침에 케일과 당근을 갈아 마시면 괜찮을까요?
아침을 잘 안먹는 편이라서 그냥 케일과 당근을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면
아침 식단으로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케일과 당근을 갈아 마시게 되면 식이섬유섭취로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단맛이 부족하다면 사과를 추가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근과 케일은 서로 어울리는 음식 중에 하나 이기 때문에 같이 갈아서 드신다면 서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케일과 당근은 함께 섭취하면 서로의 영양소를 보완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케일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당근은 베타카로틴과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을 제공하며, 케일과 당근을 함께 먹으면 비타민과 미네랄 공급, 항산화 효과, 시력 개선, 소화 개선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요리하거나 믹서기에 갈아서 주스로 섭취하여 영양을 챙기시는 것이 좋은 선택과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