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담한파랑새117
요즘 배가 고프다가도 조금만 먹으면 금방 배가 부른데 왜그럴까요
요즈음 배가 고파서 밥을 먹으려 해도 조금만 먹어도 금방 포만감이 들어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왜 갑자기 이런 증상이 생겼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갑자기 포만감을 빨리 느끼는 원인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1. 식사량이 줄어 위 크기가 줄어들었을 수 있습니다.
2. 소화불량이나 위장 문제일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나 불안이 식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특정 건강 문제나 약물 부작용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증상이 지속되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