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이 아파서 한의원 다니고 있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50
한 2주 전부터 발목이 아프더니 부어오르더라구요.
특별히 다친건 없는데요. 그때 아마 발목을 접질렸던것같아요.
그때는 괜찮았는데요. 파스도 바르고 그래도 붓기도 안빠지고 해서 한의원 갔는데요.
침만 맞고 있습니다. 차도는 상당히 있긴 한데요. 피를 좀 빼면 더 빨리 좋아질것같은데요. 원장님이 며칠후에 빼주신다고 하더군요. 원래 그렇게 하는게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
한 2주 전부터 발목이 아프더니 부어오르더라구요.
특별히 다친건 없는데요. 그때 아마 발목을 접질렸던것같아요.
그때는 괜찮았는데요. 파스도 바르고 그래도 붓기도 안빠지고 해서 한의원 갔는데요.
침만 맞고 있습니다. 차도는 상당히 있긴 한데요. 피를 좀 빼면 더 빨리 좋아질것같은데요. 원장님이 며칠후에 빼주신다고 하더군요. 원래 그렇게 하는게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