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침에 크림스프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식단 좀 짜주세요
아침에 직접 크림스프를 만들어 먹는데요.그냥 스프만 먹자니 부족하네요,뭘 같이 먹었으면 좋겠는데 크림스프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식단 좀 짜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직접 만든 크림스프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식단은 통밀또는 호밀빵ㆍ삶은 달걀이나 스크랭블 에그ㆍ사과 바나나 베리류 같은 신선한과일ㆍ플레인 요쿠르트 등을 같이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