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화려한호아친266
화려한호아친26622.10.06
식후에 과일을 먹으면 몸에 안좋아요?
식후에 사과나 바나나등의 과일을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밥먹고 나서 허기짐에 먹는데 안좋은 습관인지 궁금합니다! 왜 안좋은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후에 과일을 먹게되면 식사하면서 높아진 혈당이 과일로 인해서 더 높아지면서 혈당 스파이크가 높아지고
그로인해서 혈당수치가 높은상태로 유지되면서 당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