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술주정이심한 친구와는 단절을 하고싶은데요?
초등학교때부터30여년 친구입니다.그렇게 오랜친구가 저하고만 술을하면 주정이심하네요.처음에는 자신을 하소연하고 불쌍해서 이야기도 많이들어주곤했는데 시간이갈수록 술자리가되면 뒤끝에는 술주정으로끝납니다.사과도몇번받아봤지만 변하지를않네요.또한 오랜벗을 버리고 배신하는 감정이생겨고민입니다.
고민상담
초등학교때부터30여년 친구입니다.그렇게 오랜친구가 저하고만 술을하면 주정이심하네요.처음에는 자신을 하소연하고 불쌍해서 이야기도 많이들어주곤했는데 시간이갈수록 술자리가되면 뒤끝에는 술주정으로끝납니다.사과도몇번받아봤지만 변하지를않네요.또한 오랜벗을 버리고 배신하는 감정이생겨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