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실비보험 청구하면 왜 보험료가 오르나요?
아이들 보험이 있는데, 농구공에 맞아 손가락이 골절되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와이프에게 서류 받아올테니 보험 청구하라고 했는데, 보험료 오른다고 청구 안한다네요..헐..
누가 그랬데요..10만원 이하는 청구하지 말랬다고..보험료 많이 오른다고..
정말 맞나요?
지금 두번정도 병원 갔다왔는데, 각각 7만원 정도 비용이 나와서 총 1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그동안 아이들 보험료는 10년넘게 납입한 상태구요..
어떤게 진실인지 전문가분들께서 알려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