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에 대해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1.11/15에 퇴사 후 다른곳에 재입사 하여 (1주일미만으로일해도) 계약만료로 처리되면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나요? 퇴사한 곳에선 고용보험이 180일 지난상태입니다
2. 만약 받을수있다면 이직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하던데 전직장에서 이직확인서 주는걸 거부하면 어떻게 되나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1.11/15에 퇴사 후 다른곳에 재입사 하여 (1주일미만으로일해도) 계약만료로 처리되면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나요? 퇴사한 곳에선 고용보험이 180일 지난상태입니다
2. 만약 받을수있다면 이직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하던데 전직장에서 이직확인서 주는걸 거부하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