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고매한후투티80
비타민먹는시간 언제먹어야하나요 시기
비타민 공복이좋나요
아침이나 식후
저녁식슈 자기전이나
언제 먹는게
좋을가요
루테인 오메가3 엽산
기타 비타민 다 포함으로 문의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비타민은 종류에 따라 흡수율이 달라 아침 식후에 가장 무난합니다.
지용성 비타민(A, D, E, K), 오메가3, 루테인은 식후에 지방과 함께 드셔야 흡수가 잘 됩니다.
엽산, 비타민B군, C는 공복에도 가능한데 위 부담을 줄이시려면 식후가 좋답니다.
자기전보다는 아침, 점심 식후가 권장됩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