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억수로자극적인표범
저는 한 개만 맞춰놓으면 불안해서 꼭 여러 개 맞춰놓게 되더라구요 😅
근데 막상 울리면 첫 알람은 끄고 다시 자는 경우가 많습니다ㅋㅋ
어떤 분들은 알람 한 번에 바로 일어나고, 어떤 분들은 5분 간격으로 여러 개 맞춰놓는다고 하던데요!
다른 분들은 알람 몇 개 정도 맞춰놓고 주무시나요? 🤔😆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환상적인닭갈비
저는 꼭 일어나야 하는 시간 기준으로 3~4개 정도 맞춰놔요! 😂 첫 알람에 일어나면 좋겠지만 현실은 늘 스누즈와의 싸움이더라구요. 그래도 여러 개 맞춰두면 마음이 조금은 든든한 것 같아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3새우
대략 일어나야하는 시간으로 부터 30분 전에 설정 해놓는게 좋다고 봅니다. 사람에 따라 다를순 있지맘 미리 일어나서 준비하는편이 좋으니깐요
현재도물러서지않는가오리
저는 5분간갹으로 맞추면 못듣거나 그냥꺼버리고 자는 일이 있어서 불규칙하게 3분 5분 6분 이 가격으로 4개정도 맞추고 잡니다. 이렇게하면 제가 못듣고 자버리는 경우가 적어지더라고요
진심정열적인진돗개
저도 엄청여러개 해놓고잡니다 5분간격으로ㅋㅋ
첫번째알람에 거의 일어나긴하는데 그래도 사람일은 모르니 일찍일어나는게 나아요
익살스러운성게
저도 원래 한개 맞추면 한번에 일어날수 있는데..
일찍일어나는 날이 많으면 끄고 자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중요한일 아니면 1개, 중요한 날이면 5분단위로 3개정도 맞춥니다
항상순결한대리
저는 한번들으면 잘 안일어나서 5분간격으로 4개쯤 맞추거나 아니면 미션알림앱? 같은걸로 미션해야지 알림꺼지는거 쓰고잇어요
희망찬베리
저는 알람 3~5개 정도 맞춰놓는 편입니다 ㅋㅋㅋ 한 개만 맞춰놓으면 괜히 못 들을까 봐 불안하더라고요. 근데 신기하게도 맨 처음 알람은 끄고 다시 자고 마지막 알람에 겨우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