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무고죄의 성립요건이 무엇인가요?
방송에 보면 억울하신분들이 무고죄로 고발할거라는 말을 하시는데 무고한사람에게 누명을 씌운것을 무고죄라하나요?
성립요건이 무엇일까요? 조건이나 증거가 필요한가요?
무고죄로 신고하면 가해자는 벌금만 내나요? 징역도 살수있나요?
법률
방송에 보면 억울하신분들이 무고죄로 고발할거라는 말을 하시는데 무고한사람에게 누명을 씌운것을 무고죄라하나요?
성립요건이 무엇일까요? 조건이나 증거가 필요한가요?
무고죄로 신고하면 가해자는 벌금만 내나요? 징역도 살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