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따뜻한햇살의오후
따뜻한햇살의오후22.09.19
헬스 목적 체중 증가에 대한 노하우들 있으신가요?
성인남자인데 헬스 목적으로 체중증가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현재 키 178에 몸무게 72정도에서 79까지 목표인데요.
막연한 단백질보충제 게이너 이런거 말고 (간손상있다고 들음)
체중증가에 도움되는 방법이나, 음식들이 있는지 개인 노하우 알고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게이너가 간손상을 주지는 않으며,
준다고 하더라도 매우 많은 양을 먹어야하기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만약 게이너가 아닌 일반 식사로 벌크업을 원하신다면
운동이 끝난후 30분내에 간식(빵&우유 등)을 탄수화물+단백질 조합으로 드시거나
식사를 하루에 4끼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