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이드 미러 쳐서 부숴뜨렸는데 처리과정에서
쏘나타 기종인 것 같은데 사이드미러 한쪽 아예 바꿔야하면 상당히 좀 많이 나올까요?
쌩돈 나가게 생겨서 참 마음이 그렇습니다 ㅠㅠ
혹시 쳤을 때 사이드미러가 처음부터 펴져있었거나 그런건 상관없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쏘나타 기종인 것 같은데 사이드미러 한쪽 아예 바꿔야하면 상당히 좀 많이 나올까요?
쌩돈 나가게 생겨서 참 마음이 그렇습니다 ㅠㅠ
혹시 쳤을 때 사이드미러가 처음부터 펴져있었거나 그런건 상관없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