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상간소 패소 2천만원 가집행 집행문 받았습니다 알려주세요
현재 피고로 1심 원고패 2심 원고일부승 판결받아 2천만원 판결받았습니다.
원고로부터 가집행 결정문 받은 상황인데, 저는 대법원에 상고장 제출한 상황입니다.
원고로부터 절차대로 한다고 답변만 하면 되는지
아니면 2천만원 위자료 지급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법률
현재 피고로 1심 원고패 2심 원고일부승 판결받아 2천만원 판결받았습니다.
원고로부터 가집행 결정문 받은 상황인데, 저는 대법원에 상고장 제출한 상황입니다.
원고로부터 절차대로 한다고 답변만 하면 되는지
아니면 2천만원 위자료 지급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