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에타 강의평도 교수님이 누가 썼는지 확인하시나요…?

이미 성적은 받긴 했는데

너무화나서 에타 강의평에 악플 꽉끼게 쓰고왔는데 혹시 여기까지 쓴사람이 누군지 교수님은 특정 가능하신지 무서워졌어요

이교수님 수업 어차피 다시는 안들을거긴 하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작성자님이 강의평가에 부당하거나 객관적이고 진실된내용으로 작성했다면 문제가 되지 않을것입니다.

    하지만 다른경우(인신공격, 허위사실 등)라면 강의평에 경우 모두가 볼 수 있기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엇으로 화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성적이라면 성적이의 신청으로 해결하시고 다른문제라면 해당 교수님과 개인 면담을 가지시는게 좋겠습니다!

  • 교수님은 누가 썻는지 알 수 없으니 안심하세요

    에타는 학교 인증만 거칠 뿐 완벽한 익명 시스템이라

    교수나 학교 측에 개인정보를 넘기지 않아요

    다만 자성자님이 강의평에 나만 아는 특정 에피소드나

    과제 점수 등을 너무 구체적으로 적었다면 정황상 추측 당할 수는 있으니

    그 부분만 조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