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새벽에 일어나면 휴대폰부터 보게 되는데요
새벽에 눈을 뜨면 휴대폰부터 찾아서 보는데요.
새벽이다 보니 깜깜한데 밝은 휴대폰 화면을 보니 눈이 너무 부시더라고요.
밝기를 최대한 낮게 해서 보더라도 눈에는 부담이 될거 같은데
이렇게 보면 시력이 많이 나빠질까요?
휴대폰 안보면 좋겠지만 만약 새벽에 보게 된다면 시력을 최대한 보호하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새벽에 눈을 뜨면 휴대폰부터 찾아서 보는데요.
새벽이다 보니 깜깜한데 밝은 휴대폰 화면을 보니 눈이 너무 부시더라고요.
밝기를 최대한 낮게 해서 보더라도 눈에는 부담이 될거 같은데
이렇게 보면 시력이 많이 나빠질까요?
휴대폰 안보면 좋겠지만 만약 새벽에 보게 된다면 시력을 최대한 보호하면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