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이어트에도 나이에따라 빠지는 차이가 많이나는가요?
다이어트를 여러번 했었는데 성공했다 실패했다 여러번 반복하고 쉽게빠지고 하는 편이라 애기낳고 또빼면 된다 생각했었는데 좀많이 불어서인지 다시빼려고하니까 처녀때처럼 잘빠지지가 않네요 한두번 한것도아닌데 이렇게 잘안빠지다니 제몸이 아닌듯
의료상담
다이어트를 여러번 했었는데 성공했다 실패했다 여러번 반복하고 쉽게빠지고 하는 편이라 애기낳고 또빼면 된다 생각했었는데 좀많이 불어서인지 다시빼려고하니까 처녀때처럼 잘빠지지가 않네요 한두번 한것도아닌데 이렇게 잘안빠지다니 제몸이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