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Youangel
현대인에게 면역력을 지키는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현대인들은 일하느라고 그리고 도시에서 공기안좋은 상황에서 지내고 있는데요 이경우 면역력을 지키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가 필수적이며, 단백질, 비타민C, D, 아연,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지방산 등을 포함한 식품을 섭취하고, 제철 과일, 마늘, 생강, 녹차, 버섯 등의 음식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체질에 맞는 식단과 생활 습관을 찾고, 만성 질환이 있을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지키기위해서는 영양균형이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