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인데, 뇌 영양에 좋은 건강 음식 뭐가 있을까요?
50대인데, 요즘 들어 자주 깜빡 깜박해서 뇌 영양에 좋은
건강 음식 뭐가 있을까요? 간식이나 식사때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뇌 영양에 좋은 음식으로는 등푸른생선, 땅콩, 각종 해조류, 홍삼, 마, 검은참깨, 호두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는 오메가3가 있으며
오메가3는 등푸른생선, 견과류, 유제품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요즘 제철인 등푸른생선을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